정치이야기2014. 2. 7. 21:51
article

세종시 이전 미래부 증축예산 반영 

 

안녕하세요^^

파워엘리트입니다.

 

최근 이야기에 의하면 세종시 이전과 관련하여

현재 기재부 예산안에 미래부 증축 관련 예산이 반영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지방 선거 끝나면 조금 더 구체적인 안이 나오겠지만 여튼 빨라야

2015년말에 이전한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하네요.

 

이번 14년도 지금 머물고 있는

 과천청사에 방위사업청이 들어온다고 하는데

미래부는 어디로 가는지 결정이 안되어

미래창조과학부 공무원들이 불안해 하고 있는 것 같네요.

특히 이제 결혼하고 신혼집을 마련하는 공무원들은 어디에 사야할지 고민이 많을 것 같아요.

 

서울에 남던지 세종시로 이전을 할것인지 결정지어야 할 것 같네요.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