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4. 4. 27. 19:50
article

추사랑야노시호 닮은꼴 신기하다.

안녕하세요^^파워엘리트입니다.

최근 아빠는 슈퍼맨을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정말 추사랑야노시호,, 많이 닮았네요..

아름다운 커플인것같아요,,추성훈,,추사랑야노시호

집가족들을 보면 언젠가 저도 저런 화목한 가정을

갖고싶다는 생각을갖게합니다.

알콩달콩한 추사랑커플의 데이트를 보고 있자면

어느새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고 있는

제 자신을 보게 되는 것같아요.

특히 추사랑야노시호의 고음과 행동들에

더욱 더 재미있는것 같네요.

추사랑 커플의 신기한 재미있는 사진들

이 포즈는 어떻게 한 것인지 궁금하네요 ㅎ

아이를 낳았다고 보여지지 않는

일본 최고의 모델 야노시호

추사랑야노시호

닮은꼴 ㅎㅎ

어렸을때와 같은 것 같아요 ㅎㅎ

아름다운 가족

흐믓한 미소를 짓게 만들어주네요.


아름다움 그 자체


재미있게 보고있는 

추성훈가족과

추사랑야노시호

많은 것을 느끼게 해주고

더욱 사랑을 느끼고 있습니다.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