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4. 4. 6. 10:42
article

홍영기 이세용 돌잔치 축하

안녕하세요^^파워엘리트입니다.

이번에 네티즌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해준 홍영기 이세용 돌잔치 축하 소식이네요.

정말 예전에 얼짱시대에 나왔을때 그 어린 애들이 아이를 낳고

홍영기 이세용 돌잔치를 그 아들 이재원과 같이 했다고

하니 마음이 훈훈해지네요.

이번 홍영기 이세용 돌잔치에 올라온 사진을 보니

이재원군은 정말 부모님을 쏙 빼닮은 모습이네요.

아이의 장난끼 많은 모습은

아버지 이세용씨를 닮았네요.,~

이번 홍영기 이세용 돌잔치에 많은

지인들이 함께해 축하해 주었다고 하네요

아이가 예뻐서 정말 사랑을 독차지 했을것 같네요~!

다만 일부 네티즌들은 홍영기 이세용 커플의 키를 이야기 하며

아이의 걱정을 하고 있네요~

하지만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지요~

무튼 이번에 좋은 소식 들어서 기분이 좋네요~

저출산고령화의 대한민국에

새로운 페러다임이 생기길 기대해 볼까요

하지만 이러한 홍영기 이세용 돌잔치 소식이

청소년들에게 올바로 이해되었으면

좋겠네요~부디~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