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4. 4. 24. 23:19
article

추블리 부녀 추사랑 추성훈 ~ 사랑스러운 가족

안녕하세요^^공무원클럽 김주사입니다.

최근에 재미있게 보고 있는 아빠는 슈퍼맨

추블리부녀 화보 사진을 보면 힐링이 되네요.

 

정말 사랑스런 모습이 자연스럽게 나온다고 해야겠지요.

추블리부녀의 다정한 사진들 볼까요??

 

아빠의 딸사랑 정말 잘보여주고 있는 것 같네요.

진정 아빠의 흐뭇한 미소를 볼 수 있어요.

추블리부녀의 사랑스러움이 돋보여요~!!

 

 이 포즈 정말 꼭 해보고 싶네요.

추사랑과 추성훈의 손맞춤~!ㅎㅎ

미래를 위한 약속을 하는 것 같아요 ㅎㅎ

 아빠와 딸

정말 힐링을 주네요.

 

앤돌핀이 팍팍 돋아요~!

저런 상큼한 미소를 보고

안웃을 사람이 있을까요 ㅎㅎ

 

이사진을 보니 많이 닮은 것 같네요.

무뚝뚝해 보일 것 같은 추성훈의

부드러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사진인 것 같아요.

 

 아빠와 딸~ 진정 추블리부녀의 아름다운

가족이야기

계속 응원할게요~!!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