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상식2014. 9. 7. 19:43
article

자동차비교견적 경제적인 선택

좋은 선택을 하기위해선 몸과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열정이 필요한 것 같네요.

이것은 자동차비교견적을 하면 조금이라도 더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경제적인 선택이라고 할 수 있는 만큼, 작게는 1~2만원 많게는 몇십만원까지

자동차비교견적를 해본다면 할인을 받을 수 있을것이라고 해요.

 

한가지 주의해야 할점은 반드시 주민번호를 주면 안된다는 점인데요..

주민번호를 주는 순간,, 판매딜러의 실적으로 바로 입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같은 차종으로 견적이 불가하다고 해요,,

반드시 자동차비교견적 할때 반드시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자동차비교견적 뿐만아니라 보험을 가입할때에도 요즘엔

조건별 할인, 특약이 많이 있기 때문에,,꼭 비교하여 한다고 해요.

기업별로 요즘에는 중개수수료를 없앤 다이렉트를 운영하고

이것을 한번에 비교하여 볼 수 있어서 시간도 절약되고

또 추가할인의 기회도 얻을 수 있어서 좋다고 하네요.

 

도움이 되실만한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비교해보고 싶은 손해보험사를 비교하여 보실 수 있으세요.

비교견적&보험도 비교하여 본다면 최저가를

가장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링크] 삼성화재 등 총 9개 자동차보험 비교할 수 있는 주소

이제 민족의 ㄷㅐ명절 추석이 다가오네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만날 마음에 가슴이 설레네요.

따뜻한 격려와 칭찬으로 훈훈한 분위기 되시길 바라겠구요.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몸과 마음,, 모두 재충전하셨으면 좋겠네요.

자동차비교견적도 잘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