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상식2014. 8. 26. 23:52
article

SM5보험료 싸게 가입하는 요령

요즘 보험연장시기와 맞물려 회사의 가혹한 업무과중에

많이 바쁜상황에 SM5보험료를 절약하려 주변의 지인들께

알아보았는데요..제가 견적이 100만원정도 나왔네요..

SM5보험료에서 저는 자차의 금액이 50만원정도 나온게

많이 비싼편이네요..

많은 분들이 회사 회의자료, 사업자료 등과

집안 대소사를 챙겨야하는 일로 인하여 바쁜생활을 하고 있으실텐데요

이와중에 저도 SM5보험료를 싸게 가입하려고 보니

다이렉트(중개수수료 없는 보험)이 있는데 할인률이 높더라구요..

그런데 현대해상, 삼성화재, 롯데보험 등 기업이 많아서

시간이 꽤 걸리는 부분도 있고

일일이 개인정보 확인에 견적까지

보장내용별 대인배상, 대물보상, 자기차량손해 등

보장금액까지 신경써야 할 부분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메이저 기업 9(삼성,현대 등)SM5보험료를

비교하여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한번에 비교해볼 수 있어서 정말 편했습니다.

가격도 더 저렴하게(20??)정도 가입한것 같네요.

또 요즘에 1만원대 운전자보험인데...

변호사 선임비용, 합의비용, 치료비용, 소송비용까지

보장하는 것도 있어서 좋네요...

여러가지 많은 부분을 알게되어서 좋았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지나가는 것 같아요.

 [링크] 총 9개 보험 가/격/비/교하여 볼 수 있는 주소

 

저는 에듀카를 가입했는데 차량요일제도 8.7%할인

블랙박스 5%, 3년무사고 7%까지 주행거리 특약 11.9%까지

받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삼성도 이번에 15.8%를 할인해주고 있어요..

그러면 SM5보험료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해요 ^^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