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상식2014. 8. 22. 00:02
article

마티즈보험료 확실하게 알아보자 

경차는 실속적이며 우수한 차종이죠..

특히 혼자타고 다니는 경우가 많은 요즘의 경우에

중형, 대형차는 과소비라고 할 수 있는것 같아요..

마티즈보험료의 경우에도

실제 중대형 차종보다 더 저렴한 것이 많아서 좋은데요..

그러면 더 저렴한 마티즈보험료를 찾아볼까요?  

 

요즘엔 네이버, 다음 등의 검색엔진에서

최저가를 찾는 것이 많은데요..

많은 분들이 발품을 팔아서

더 값싸고 좋은 물건을 찾듯이 요즘에는

차량보험의 경우에도 더 저렴한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많네요..

 

저는 총 9개의 기업을 비교를 하여보고

마티즈보험료가 가장 저렴한 것을 선택하였네요. 

삼성, 현대해상, 동부화재 3개 기업이

가장 유명하기도 하고 신뢰가 가서 가입하려고 기본적으로 생각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마티즈보험료가,,

가장 저렴한 것은 삼성이 나와서 놀랐네요..  

[링크] 총 9개 보험 비교하여 볼 수 있는 주소

 

삼성화재 애니카의 경우에 많이 비쌀텐데..

생각보다 더 저렴하게 나와서 말이죠..

9개의 기업 중 내가 생각한 기업을 골라서

선택하니 한결 수월하고 고민이 없어서 좋았네요..

이런방법 어떤가요?? 괜찮은데요? ㅎㅎ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