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상식2014. 2. 16. 23:05
article

고흥 우주센터 관람 등 관람료 4D 유료

안녕하세요^^ 파워엘리트입니다.

우선 고흥 우주센터 과학관 관람 방문기를 쓰네요. 관람료가 얼마일까요.

전 무료로 보고 왔지만..

대부분의 과학관과 비슷한 입장료에요.

관람료는 대인 3000, 소인 1500원이에요. 볼만한 전시품이 많이 있어요.

관람시간은 10:00~5:30로 월요일엔 휴관이라고 해요.

고흥 우주센터 과학관은 방문자센터로서의 기능을 수행함과 동시에,

미래 주역인 청소년에게 우주과학 전시 및 교육을 위해 고흥 우주센터 방문기 관람료를 받고 있으며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해요. 2의 이소연 우주인이 나오길 바라면서^^

 

고흥 우주센터는 우리의 인공위성을 나로호를 쏜 곳이지요.

나로호는 우리 발사체로, 우리 땅 고흥에서 우주공간에 쏘아올리기 위한 발사장으로,

대한민국이 우주로 가는 전초기지라고 할 수 있어요.

 

고흥 우주센터 관람료에는 58,831 부지에 우주과학에 관한 기본원리, 로켓, 인공위성, 우주탐사 등을 주제로 한 90여종의 전시품과 이중 작동체험전시품 32, 4D 돔영상관 등이 있는 전시관이 포함되어 있어요.

체험프로그램으로 우주과학교실 프로그램이 있어요.

 

파워엘리트가 추천하는 관람 코스는 

고흥 우주센터 관람 관람료 지불 상설전시관을 보고 4D 돔영상관에서 영상을 보고

다음에 야외전시를 보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야외전시장에는 나로호 실제크기의 모형이 있어요.

저는 나로우주센터 과학관 체험으로

최첨단 우주과학을 손쉽게 만져보고 즐기며 우주과학원리를 직접 실험해보고 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신기한 전시물도 많아서 우주에 대한 이해와 흥미가 동시에 생겨서 좋았어요.

우주과학관에서 함께 즐기고 직접 체험하면서 재미있는

미래 우주과학을 상상해 보고 자신의 미래 우주인 꿈을 키울 수 있어요.

 

나로우주센터 과학관

주소는 전라남도 고흥군 봉래면 하반로 490

사이트는 http://www.narospacecenter.kr/index.php

대표 전화번호는 061) 830-8700에요.

 

주말, 휴일에 아이들과 함께 와서 교흥 우주센터 관람을 하며 먼거리로 쉽게 선뜻 오기 쉽지 않았지만

후회 없는 전시품이 많이 있어서 충분히 좋았다는 평을 내리고 싶네요.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