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상식2014. 11. 11. 23:39
article

크루즈보험료 저렴하게 가입했어요^^

안녕하세요^^가을이 끝나고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있네요;;

이제는 카페에서 따뜻한 커피를 찾게되는 시절인 것 같아요^^

최근 크루즈보험료 어떻게 하면 더 절약할 수 있을지

여기저기 들어가보면서 찾아보았네요;;

 

 

대략 24세남자 기준으로 자차포함 약 140만원가량 나오는데요;;

연령대별, 운전경력별 할인요율 구간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비교하고 가입하시는 것이 좋구요;;

이유는 기업마다 모두 다르게 적용되는 부분이 있어서 그래요;;

 

 

삼성화*의 경우 경력별 할인을 많이 해주는 것으로 유명하죠;;

우리나라 점유율 1위기도 하구요;;

그래서 많은 장기가입자 분들이 있으신 것 같아요;

저의 경우에는 에듀카(더케이손보)를 가입했네요;;

아무래도 크루즈보험료 가격면에서 더 저렴한 게 있어서

내린 결정이지요..점유율 1위인 삼성**부터~9위까지

쭉 비교해보니 답이 보이는 것 같네요;;

1위부터 9위까지 비교하여 볼 수 있는 주소 알려드려요..

할인율만 보고는 아무래도 각각 기본료에 차이가 있어서

한눈에 비교하긴 어려운 것 같아요;;

 

 

크루즈 1,723~2,315만원 국내판매가격인데요

연비 11.3km/~16.0km/으로 요즘 우리나라의 대세에 맞춰

고연비의 좋은 성능이기 때문에 결코 포기할 수 없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