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4. 3. 23. 16:39
article

투애니원1위 인기가요 엠카

 

와 근데진짜 투애니원먼가멋있긴하다...

소녀시대가7번연속일위할수있던거 투애니원1위 ~!우습다는듯이막아버리네...

소녀시대를막을유일한걸그룹이란소리가 헛소리는아닌가보네ㅋㅋ

인기가요여서 인지는모르지만...이번엠카에서도 투애니원1위해서 소시이기면 머말다한거지

 

서현이랑 효연이야 워낙 바르다고 유명하니까...

소시는 솔직히 이번 컨셉이나 곡 다 큰 임팩트가 없음

오해하지 마시길. 투애니원도 좋아하지만 항상 소시 응원했던 사람임.

 

이번에 투애니원 앨범 들어보면 알꺼다. 투애니원1위 한 거에 불만 없음.

뭐 원래 SM 자기 식구들끼리만 지지하고 하는거 유명하니까...

 

와 진짜 투애니원1위하고 보니깐 소녀시대 요새 거만해졌네

엊그제 태연 라디오스타때도 그렇고

이제 오래 방송하니까 무서울게 없다이거지

방송권태기야뭐야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소녀시대 보다 투에니원이 훨씬 연장자아님 ?

산다라박 박봄?

아무리 후배고 어째도 나이도 많은데 인사도 안받아주고

 

소녀시대 요새 진짜 거만해진듯;;

솔직히 소시나 엑소나 실망임.

방송에잡히는 순간만큼은 좀더 집중했어야했고

 

비록 1위가 되지 못했더라도 제대로 인사하고 내려갔다면

좀더 좋았을거 같은데

투애니원1위 축하하고 서로 발전하는 동료가면 좋은거 같아요.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