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4. 3. 22. 11:57
article

소년공화국 수웅 팬심

타팬으로써 소년공화국과 같이 활동해서 무대많이 봤었는데

소년공화국 수웅 아이돌인데 노래퀄리티는 진짜 좋더라구요

확실히 노래가 다른게 느껴져요

 

하지만 자기들만의 확실한 개성과 컨셉이

뚜렷하지 않다고 해야할까요 ㅜ.ㅜ

여느 타아이돌들과 컨셉이 비슷하고

흐지부지하다보니 빛을 못보는거같아요ㅜ

멤버한명한명 매력이 있는게 분명히 보이는데

그게 발산이 안되는듯.. 회사문제인건가요 ..... ..

그룹명은 처음에들었을때 진짜 헐랭..했었는데ㅋㅋ

인상에 딱박히는 이름이에요 ㅋㅋ

소년공화국 수웅화이팅하시고 팬들 진심으로

사랑하는 그모습 더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비디오게임 노래좋아요! 화이팅

 

저번에 홍대갔다가

프로그램 벌칙으로

한여름에 더운 겨울옷입고

촬영하는거 진짜 가까이서 봤네요

마침 그때 카메라가있어서..

직찍..이라는걸 찍어ㅋㅋㅋ

그때

소년공화국 수웅

이 브이도 해주고 ㅋ

 직캠도 찍고 ㅋㅋㅋ

 

사람들이 잘 안보는데도 꿋꿋히 노래하고, 춤추는 모습들이 보기좋았는데..

아직까지 안뜨다니ㅜ 너무 아쉬워요,,

사진이랑 동영상이 더 있지만 나중에 유명해지면 푸는걸로!ㅋㅋ

 

우리나라 아이돌 문화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커뮤니티들에서 팬분들이

좀더 따뜻한 관심과 질서를 지켜 주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본인들의 아이돌을 응원하는건 당연한 것 입니다. 하지만 방어적인 행동에서,

공격적인 행동으로 바뀌는 부분은 조금 버리는게 어떨지요...

 

소년공화국 수웅 화이팅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