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2014. 3. 4. 13:58
article

서인국 영화 들개 액션 느와르 장르 줄거리

안녕하세요^^파워엘리트입니다.

최근 서인국 영화 들개 촬영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이번에 액션 느와르 장르를 도전한다고 해요.

33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이먼트에서 발표했어요.

이번에 가수겸 배우 서인국 영화 들개 출연을 확정했다고 하네요.

이번에 서인국은 들개에서 판단장애를 갖고 있는 순수한 청년 태우 역으로 출연한다고 해요.

 

최근 서인국 영화 들개는 엄세윤 감독이 만든 들개는 액션 느와르 장르로 할머니와 함께 살며

 세상에 마음문을 닫고 외롭게 살아가는 태우가 원치 않는 조직폭력세계로 들어가

스스로의 틀을 깨기 위해 세상에 부딪치는 과정을 그렸다고 하네요.

특히 이번에 이순재 선생님도 들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하니 그 기대가 더 크다고 할 수 있어요.

또한 배우 박용우도 출연을 생각하고 있다고 하니 서인국-이순재-박용우의 호흡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7, SBS 주군의 태양, 영화 노브레싱을 통해 보여준

연기를 다시 한번 보여준다고 하니 기대되네요.

특히 이번에 서인국은 들개를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을 위해

일본과 중국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그 기대가 크다고 할 수 있어요.

 

이번 서인국 영화 들개가 우리나라 영화계에 커다란 획을 그었으면 좋겠네요.

기대합니다 서인국씨~!!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