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2014. 3. 2. 12:34
article

엔젤아이즈 승리 구혜선 이상윤 멜로드라마

안녕하세요^^파워엘리트입니다.

최근 촬영을 하고 있는 엔젤아이즈 승리 구혜선 이상윤 멜로드라마에 대해서 받아보았어요.

이번에 엔젤아이즈는 4월 방송으로 세번 결혼하는 여자 후속으로

토일요일에 오루 09:55~에 방영된다고 해요.

응급119구조대 멜로드라마 엔젤아이즈 승리 구혜선 이상윤 관계 스토리는 어떤 내용일까요?

엔젤아이즈 승리 구혜선 이상윤 멜로드라마 역할!!!

승리는 119 구조대원 테디 서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해요.

바로 그의 역할은 119구조대원이 되고 싶어 한국으로 돌아온 교포 출신으로 출연해요.

 

구혜선은 119구급대 응급 구조사 윤수완 역할이라고 해요.

 

이상윤이 우등생 의사 역할이라고 하네요.

스토리를 보면

학창시절 박동주와 윤수완은 서로에게 풋풋한 사랑을 느끼게 되는데

뜻밖의 사고 수완의 아버지가 동주의 어머니를 죽게 만드는 일이 생겨서 헤어지게 되요.

이렇게 아픈 가족사 때문에 결국 첫사랑을 떠나보내는 남녀 주인공 구혜선과 이상윤

엔젤아이즈 이상윤과 구혜선의 12년만에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멜로 드라마라고 하네요.

어린시절 시각장애인으로 앞을 볼 수 없었던 수완(구혜선)은

안구 이식을 통해 앞을 볼 수 있게 되고

첫사랑 박동주(이상윤)과

훌쩍 지나간 12년 만에 만나게 돼요.

사실 응급구조대119이야기라고 하니

화재 등 많은 사건이 나올 것 같네요.

어떤 느낌으로 다가올지 궁금하네요.


엔젤아이즈 SBS 새 주말 드라마

이상윤, 구혜선, 승리

극본 윤지련 연출 박신우

엔젤아이즈의 극본은 이전 꽃보다 남자 프로포즈 대작전 등을 선보였던
윤지련 작가 뿌리깊은 나무, 발리에서 생긴일 기획한 최문석 감독이라고 하네요.

이번 SBS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승리 구혜선 이상윤 멜로

어떠한 작품이 나올지 벌써 기대가 되는 작품이네요.

좋은 작품으로 다가오길 기대합니다.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