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5. 4. 23. 23:12
article

담배값인상후 판매량 12%감소,,,

내가아는놈은 작년에 사논거 이제19보로 남았다고하더라 어떤놈은 10보로 남았고 다피면 끈는데
끈을꺼면 왜이리 많이사놨냐고 끈을꺼면 확끈어야지 출하량이 40프로 줄었는데..... 판매량은 12프로 감소라..... 뭐... 인하전 사재기겁나해서 풀었다는 얘기밖에는 안되네...ㅋㅋㅋㅋ 도찐개찐 도찐개찐!!!!ㅋㅋㅋㅋㅋㅋ 정부년놈들이나... 판매년넘놈들이나..... 우리나라 잘살아~~~ㅋㅋㅋ 담배값으로 1루 1갑이면... 월 14만정도는 그냥 쓰는구나.....ㅋㅋㅋㅋ겨우10%???? 흡연량을 10%이상 줄였으면 성공했구만. 그럼 100%줄이려고했냐??  담배값인상후12%가 얼마나 큰수인지..12%도 가격 올리기전 미리 사재기 해놓은 담배 지금까지 빨고있기 때문이다 내주변 흡연자들 인상하기전 사놓은 담배 지금까지 피는 사람들 꽤 많다 20년간 하루한갑씩 피우다 새해첫날과함께 금연시작해서 오늘까지 이어오고있습니다. 금연정말 힘들어요. 불안, 초조, 떨림현상, 졸립고 나른하고 온몸이 가렵고....정말 죽을거 같아요..그런데...금단현상으로 죽는 사람은 못봤어요.

더웃긴건 나 자신은 정말 죽을정도로 괴로운데 다른 사람이 보기에는 제가 멀쩡해 보인다는거... ㅋㅋㅋㅋㅋㅋ 일주일만 눈 딱감고 지옥에 다녀온다는 각오로 금연해 봅시다. 여러분도 끊을 수 있어요. 힘냅시다.판매량이 저정도면 흡연율은 거의 안줄엇을 거라 1갑 피우던걸 2개비만 덜 피워도 저 판매량 나온다 2갑 피우던걸 1갑으로 줄여 피우는 흡연자도 많을 거고...사실상 흡연자들 등골을 최대한도로 뽑아먹을라고 올린 가격이라 똥을 끊지 못하면 연쇄 뒷통수를 당하기 마련이라 저 감소분 12%도 전자담배로 전환을 빼면 담배값인상후 실제 금연율은 거의 없을껄 ㅎㅎㅎ 시내 거리 마다 전자담배 가계가 얼마나 늘었는지 봐라 한번 결국 금연 효과도 별 없는걸 세금 삥뜻기였다는거지... ㅋㅋㅋ담배값 더 올려야 함...길거리에서 담배 피우고 꽁초 아무데나 버리는 흡연자들이 대부분이므로 청소비 포함시켜야 하고....길거리에서 담배 피워 2차 3차 흡연자들에게 막대한 피해를 주는 비용도 부담시켜서 피해받는 비흡연자들의 건강을 위해 정부차원에서 비흡연자들에게 지원해줘야 함..흡연자들을 줄이기 위한 정부 정책인데..담배값이 별로 비싸지 않기 때문에 흡연자들이 존재하고 늘어나는 것임.정부가 정말 국민건강을 위해 흡연자를 없애기 위한 정책이라면 좀더 확실한 법안을 만들어야 함.세금 증축만을 위한 우민화정책은 이젠 정말 신물난다~..

담배값 인상은 결국 서민 주머니 터는 행위입니다.


담배값 올리기 전에 오래 살고 싶은 세상을 만들어 봐라....빨리죽고 싶은 세상에 담배값마져 올리니 흡연자는 빈곤에 더 빨리 죽게 생겼다.자살율 세계1위가 증명한다.이럴줄 몰랐어?국민건강위해 흡연율 떨어뜨리려면 한 갑 만원이 최소 마지노선이야.년초에 담배값인상후 담배판매가 감소한 것은 원래 매년 1~2월달은 담배판매가 감소하는데다 올해는 담배값 인상 때문에 소비자는 물론이고 편의점같은 판매자들까지 작년에 담배를 사재기를 해둔 덕분 실제 작년 년말의 사재기 물량과 대비해서 살펴보면 년초의 담배판매감소는 결국 허수라는 것이 들어남 결국 담배값 인상으로 흡연자들의 경제적 부담만 늘어났을 뿐 실제 금연효과는 미비하다는 이야기 결국 현행 담배값은 흡연자들의 급감은 막으면서 세수늘리기에만 도움이 되는 적정수준의 가격이라는 음모론(?)이 사실이라는 증명이 된 샘 담배값 인상은 편의점 수익을 위한게 아닌데 기사는 왜 이런식으로 쓸까요?? 니코틴때문에 중독성이 생기고 그로 인해 담배를 한번 시작하면 끊기가 힘들기 때문에 이미 중독이 된 어른보다 처음 담배를 시작하게 되는 청소년의 흡연율을 낮추는데 의의가 있습니다. 청소년때 흡연율을 낮추게 되면 그만큼 폐암사망율을 비롯하여 각종질병에 걸릴 확율이 낮아지고 그러다보면 개인 및 국가의 의료비가 절감되고 가정의 행복이 찾아오는거죠~~담뱃값 인상에도 불구하고 판매량이 그만큼 줄지않은 것이 문제라면...... 해답!! 현재 중고등학생들의 흡연율이 학교별로 차이가 있지만 재학생의 30~80% 정도 되므로, 청소년에게 답배를 판매하는 편의점 등을 행정벌로써 무차별하게 단속하게 되면 판매율도 급감할 뿐더러 건강본위의 금연정책도 대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임!^^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