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5. 4. 20. 23:34
article

리비아 난민선 선박사고 어떻게 보아야 할까

세월호의 원래 용도가 화물선이었다는 소리 듣고 참담했었는데..
결과는 화물선이나 난민선이나 같았다는거.


이탈리아. 나무라는 살아있는언론은없고. 물타기 죽은언론만 존재하는나라,불쏘시개로써도 과분한. 찌라시똥딱개언론,,일말의 양심은있는가.한국은. 자국민이 탄배가침몰하는데. 구경만하는데. 이탈리아는 밀항선침몰하는거. 늑장대응했다고 흉보지말고.
정말 끔찍한 사건이다. 제발 우리의 상황과는 아무 비교없이 그저 난민들을 애도해두면 더 좋을 것 깉다.
리비아 난민선 고인의명복을빕니다 나라의 운명이 곧 그 국민의 운명입니다
그 누가 도와주지 않습니다 안에서만 싸우지 말고 밖을 보면서 우리 형제들끼리 정신차려 내실 있는 힘을 길러야 합니다
하루에 한번씩 밀입국만해도 수십만만명이라고합니다. 유럽 연합 국경 수비 노력에 지지합니다.

사망한 일은 안타깝지만 밀입국은 국익에 많은 위해가되는 행동


리비아 난민선 나무아미타불 모두가 부질없는거 바람과 함께왔다가 바람처럼 가는구나 여보게들 술이나 한잔하고 가게나
아무리 수온이 높아도 물도 식량도 없이 빈손으로 표류한다면,그건 매우 힘들고 배 안이라면 이미...

그래도 생존자를 찾기바랍니다.어찌 이런일이???안타까운 일이 국내외에서계속 일어나네요
더 많은 생존자 구조 소식을 기다리며 희생자의 명복을 빕니다 


우리는 선진국가라면서 304명, 더못사는 리비아는 300명‥그것도 세월호는 연안지역이었다‥ 망망대해도 아니고. 리비아... 석유가 나는 나라...정치만 똑바로 했다면 국민들이 외국사람 종놈 부리듯 부리면서 떵떵거리면서 살수 있는곳...
정치가 얼마나 중요한지...짐칸의 300명, 쏱아져 들어오는 물벼락을 맞으며 생수장 되었네요...불쌍한 사람들ㅠ
인간으로 태어나 누구는 호의호식 하고 누구는 인간이하로 살아오다 비극적인 죽음을 맞이하고ㅠ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