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5. 3. 30. 23:24
article

 

그랜져보험료 저렴하게 가입노하우

 

 

그랜저, 파사트 둘중에 고민하다 결국엔

 

그랜저를 선택하였습니다. 역시 후외는 없는데요.

꼭 타보고 싶었던지라.. 대형차라서 보험료가

역시 비싸네요.. 자차는 가입안했구요.

하시는 분들도 좋겠지만, 저같은 경우

무사고 경력이 쭉 있어서 가입을 안했죠.

 

 

 

이번에 알아보니 삼성화재에서 15.8%할인

음,, 에듀카, 교보악사, 메리츠화재, 현대해상

이밖에도 많은 기업이 할인을 하고 있는데

할인이 높은게 저렴한지 그랜져보험료를

보고 결정하는 게 맞겠다 싶었어요

 

 

요즘에 가격비교 많이 하는데요;;

많게 20만원까지 차이가 난다고 들었네요.

저는 이번에 저번보다 8만원가량

더 싸게 가입했는데요;; 만족하고 있습니다.

에듀카를 가입했어요.,

총 9개 기업을 비교해주는데;;

메일로 주거든요;; 시간도 절약되고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알아본 주소 알려드려요.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