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5. 3. 7. 14:54
article

듀카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후기

 

제가 가입한 에듀카~ 후기

이번에 가입했거든요;; 저번에 이어서

연속으로 두 번째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총 9개 손해보험사를

통합비교하고 결정을 내린 것이라

더욱 확신이 들었네요;

 

에듀카의 경우 주행거리특약도 좋고

차량요일제에 따른 할인도 많은 할인이

되네요;; 대략 20%정도??

삼성화재도 이번에 15% 넘게 할인하고

있어서 비교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에듀카 좋은 점이 부재시 대리번호를

주는 것도 아주 좋은데

1544-0000>> 이것을 핸드폰 번호로

전환되어 가기 때문에

개인정보 노출이 없다는 점 이 특히 좋네요

그리고 기업의 사후처리 서비스가 있는데

이것도 좋은 것 같아요;;

물론 삼성은 우리나라 1위기업 답게

좋구요;;

총 9개 기업 비교하여 볼 수 있는

제가 알아본 주소 알려드려요(삼성, 현대 등 있네요..)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