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5. 3. 2. 07:35
article

외제차보험료 후기를 보게되는 가격

 

부품가격이 비싸기도 하고 또 사고 가 많이나서

그런지;; 기본적으로 외제차는 보험료가 비싸네요.

요즘 폭스바겐 티구안, 파사트가 눈에 들어오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린 BMW도 좋지요..

 

 

 

하지만 역시 자차를 가입하는 것은 필수인데;;

역시 비싸네요;; 외제차보험료 싸게 가입하는 방법,,

후기를 보게되는 가격;; 잘아는 지인에게서 추천받은

통합비교하는 사이트에서 견적을 이메일로

받았는데;; 가입권유없이 깔끔하게 좋더군요;

 

 

이래저래 신경쓸것 많아서 이번 보험연장을

어떻게 해야하나 생각했었는데;; 알맞게

잘한것 같습니다.. 믿고 가입하는 삼성인데

생각보다 가격도 잘나와서 믿고 가입하네요.

 

 

 

요즘 365기적같은 하루를 읽고 있는데;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을 느껴 좋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 갈수록 마음을 단련하는

연습을 해야할 것 같아요;; 젊을 때 보다

아는 것이 많아서 그런지;; 생각도 많아지구요;;

제가 알아본 주소 알려드리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