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5. 2. 2. 23:38
article

주식시장 분석리포트

이번에 미국에서 14년도 4분기

경제성장률과 실업률이 나왔는데

예상치보다 안좋게 나왔네요.

그래도 5%가 넘게 나왔다는 것은

미국의 경제가 이제 다시 살아나고 있단 증거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신기할 정도로 미국 성장이 엄청난데

언제 미국에서 금리 인상을 단행할지 모르겠네요.

제 생각엔 생각보다 더 빠를 수 있을 것이라 생각돼요.

미국은 상대적으로 경쟁 국가들과의 격차를 벌리기 위해서

이와 같은 방법을 쓰지 않을까..하는 것입니다.

주식시장 분석리포트를 잘 보는 것도 방법..

 

 

전통적으로 미국의 달러 강세장 속에서는

신흥국 시장과 원자재는 항상 위기를 맞아서 떨어졌거든요.

게다가 원유가격 하락으로 러시아 경제가 위기인 상황인데요.

러시아 연계된 많은 유럽계 은행들이 불안해지며

다시한번 글로벌 경제위기가 발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러한 복합적인 문제들이 한번에 발생된다면

우리나라에서 부동산경제에 직격탄을 맞게 되고

가계부채 1000조의 시장이 급격하게 얼어붙으면서

가격이 폭락하고 경기가 안좋아지면

2IMF까지 올 수 있다는 것,, 무섭지요..

 

지금 그래서 우리나라는 경제혁신 3개년 계획과 더불어

창조경제를 부르짖고 있는데 이것이 바로

아이디어가 새로운 성장동력이 되는 시대

이런 시대를 만들어가야 합니다.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