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5. 1. 31. 09:59
article

흥국생명다이렉트 저렴한 가입후기 정보

안녕하세요 상쾌한 아침이네요^^

최근 자동차보험 어떤걸로 가입하면 좋을지

주변지인들에게도 물어보고 여러 후기도 읽으며

가입했는데요;;

정리해보면,, 가격비교견적 하는게 좋고

다이렉트로 가입하는게 저렴한 것 같네요;;

 

이번에 흥국생명다이렉트의 경우에는 이번에

블랙박스 4%, 주행특약 최대 11.9%, 2년이상 무사고 5.3%를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요즘에는 경쟁을 많이 하기 때문에

삼성화재, 현대해상에서도 비교해보는게

좋겠다 싶어서 가격비교를 해보았네요.

총 9개를 비교해주는 곳이였는데

최저가부터 최고가까지 보장별로 나와있네요.

삼성화재 등 9개 비교해볼 수 있는 주소

 

차종별로 기본적용단가가 다르기 때문에

소형차종보다 대형차종이 비싼것도 있고

교통법규 위반에 따른 할증

사고에 따른 할증도 상당하네요;;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