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5. 1. 26. 23:45
article

차량보험 이유다이렉트 확실하게 알기 

가입하는데 어떤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할까?

저는 이런 생각을 했는데요.. 후기를 읽고 긴급출동??

이게 중요한 것 같아요. 위급한 일이 생겼을 때

가장 먼저 와주는 것..요즘엔 많은 기업이 있네요

 

 

삼성화재 애니카 여기가 점유율 1위기업이고

현대해상도 있고, 동부화재도 있고

에듀카도 있고 차량보험 이유다이렉트도 있고

개별적으로 비교하긴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린다 싶었어요..

 

 

그래서 저는 이번에 통합비교를 해주는 사이트를

이용했거든요.. 간편하게 메일로 받았어요.

귀찮게 하는 것이 없어서 특히 좋았네요.

9개를 비교했는데요. 삼성이 가장 낮은금액이네요.

통합비교해볼 수 있는 주소 알려드려요.

 

 

저번연도보다 11만원 더 저렴하게 가입했어요.

사실 다른 분들은 현대가 가장 낮게 나오신 분들도

있다고 하던데...

다 각각 조건별로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그러면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