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5. 1. 22. 23:08
article

연말정산 기납부액 기준마다 다르다..

회사마다 평상시에 뗀 금액이 얼만지 다를수 있기 때문에

기납부액 포함 합산금액이 얼만지를 보는게 가장 정확한거 같아요.

기준금액보다 많이 떼고 돌려주는 회사도 있는 경우가 많고

처음에 적게 떼다가 추가납부하는 수도 많기때문에

같은 급여 조건이라도 다를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을 처음 알았네요;;

 

어떤 회사에서는 당초 조금 적게 떼고

연말에 추가 납부가 많아진 경우도 있다는 후기를 들었어요.

다른뎅서는 작년 매달 엄청나게 뗀다 싶더니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는 환급액이 작년이랑

비슷한 경우도 있다고 해요..

 

어떤분은 혜택 받는 입장에서는

연봉 적으면 작년보다 환급 더 되는 분도 있다고 하네요..

연봉이 쥐꼬리라...고 말씀하시지만...

그래도 작년엔 결정세액이 있었는데 올해는 0이네요...

저같은 경우에도 결정세액이 0이라서 당황했어요..

그래도 세액공제로 바뀐게 많아 확실히 더 떼는 것도 맞아요

하지만 어떤분은 환급받기도 해요..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