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5. 1. 1. 11:02
article

MG다이렉트자동차보험 저렴하게 대박~!!@

활기찬 하루이네요. 카라멜마끼아또가 생각나네요.

어떤 것이 좋을지 선택하는 것에서

잘선택하려면 우선 좋은 정보가 필요하겠지요.

한눈에 볼 수 있는 자세히 분석된 자료가 있으면 좋죠..

요즘에는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는 것보다

인터넷으로 가입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아요.

저도 이번에 MG다이렉트자동차보험을 알아보았는데요.

블랙박스3%, 주행거리별 추가할인도 있구요,

저는 엔진오일 교환이 좋더라구요.

이번에는 통합비교견적을 알아봤거든요.

총 9개 기업이였는데;;삼성, 현대**, 동부 등

비교하여 보니 할인율도 각각 차이가 있네요;;

저번보다 13만원 저렴하게 가입했어요^^

한번에 총9개 비교하여 보는 주소 <<<<

도움이 되실 것 같아 알려드리네요/

연말이라서 돈들어갈 일 많잖아요.

그래도 조금이나마 아껴서 좋아요.

저번보다 더 싸게 가입한 것 같아서요.

음,, 좋습니다.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