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4. 11. 23. 11:52
article

스파크보험료 저렴하게 가입했어요..

이번에 새롭게 차를 뽑아서 어디에 보험가입을 해야 할지

곰곰히 스파크보험료 알아보았네요;;

<출처 : 네이버>

저는 운행거리가 왕복 20킬로쯤 되구요.

장거리는 안 갈 용도로 살 건데 무이자 할부여서 솔깃하기도 하고..

견적 스파크 받아봤더니 1300쯤 하네요.

생각보다 조금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모닝보다 옵션은 부족하지만 안전성은 최고..같아서 그래요.

무이자 36개월 하려면 차 값의 30퍼센트를 일시불로 내야 한대요.

그래서 그게 약 400쯤 되고

25만원쯤 무이자 36개월 되더라구요..

최근9개 손보사의 스파크보험료를 비교하여 싸게 가입한거 같아요..

삼성화재는 최대15.8%의 할인, 현대해상에서는 주행거리특약 까지 여러가지가

있어서 최대 13.2%를 해주더라구요..

이밖에도 동부화재까지 포함하면 우리나라 빅3 인데요..

총 9개 비교하여 볼 수 있는 주소알려드려요..

이것까지 다 합쳐 비교하여 보면 어느게 저렴한지

믿을만한지 딱 답이 나오는 거 같아서 좋았네요.

제가 알아본 곳 알려드릴게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것 같아요.

월동준비, 차량에 부동액 다시한번 체크해보시길 추천드려요.

혹시 모르잖아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