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4. 11. 14. 23:42
article

제가 아는 분이 20대 후반에 교대 와서 이번에 임용이네요


임용상황이ㅜ좋아서 서울, 세종 등 광역시를 제외하고는 1:1 떠서 현재로서는 상황이 좋다고 해요~!!


물론 제가 1학년땐 ....임용 상황이 안좋았던걸 생각하면 4년후엔 어떨지 모르겠네요.

저는 4학년 내내 공부하며 리프레쉬 되었던거 같아요^^

다만 임용이 코앞인데 또 다른 일을 해보고 싶네요 ㅎㅎ

교대 가는 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갑자기 막 많은 생각이 몰아치는데... 스스로 감당이 안돼요
 
주변에 저같은 사람이 있다면 어떻게 말씀해주시겠어요?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