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4. 11. 6. 21:12
article

화물차보험료 확실하게 팍팍 알아보자

일반승용차보다 위험요율 등급구간이 높아서

화물차보험료는 20~30만원 가량 더 높은 것 같네요..

여기에 사고할증, 교통신호 위반까지 있다고 하면,,

최대 240%까지 인상되네요..

차량사고는 할증금액이 있긴 하지만

화물차보험료의 경우 부담이 더 있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최근 3년 사고 기록까지라고 하는

전화상담을 받았는데요.,.정말 주의해야겠네요..

 

이번에 여러 가지로 알아보다가

비교견적을 받아보는 것으로 결정했는데요.

역시 2~30만원 가량 더 싸게 가입하는 방법인것 같네요.

옵션별로 차이가 있겠지만,,

주행거리, 블랙박스, ABS

운전경력까지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화물차보험료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우리나라에서 점유율이 높은 기업 9개를 쭉 비교해 볼 수 있어서

쉬웠네요;; 1위부터 9위까지 비교할 수 있는 주소인데요//

역시 삼성*재가 제일 좋은 것 같긴 하네요;;

가격도 저렴한 것 같긴하구요;;

하지만 그래도 비교해 보면

더 확실하게 답이 나오는 것 같아요^^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