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4. 10. 21. 23:51
article

생각해보니 내가 벌써 30대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엘리트라는 생각에 열심히 그저 살았던것 같은데

 

매일 운동도 열심히 하고

 

연애도 열심히 하고

 

일도 열심히 하고 말이다...

 

그래서 난 자심감도 생겼고

 

생활에 만족하며

 

또다른 목표를 향해 달리고 달렸었다..

 

그런데,, 무언가의 생각이 나를 붙잡았다.

 

이것 내가 예상하지 못한 결과를 가져왔다.

 

나는 지금 어떠한 상황인지 분명히 파악하고자 한다...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