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4. 10. 4. 17:23
article

캠리보험료 안심하고 가입했네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좋은 토요일입니다.

오늘이,, 아시안게임 마지막 날이네요.

참 말도 많았던 아시안게임.. 그래도 국민에게

조그마한 꿈과 희망이 되었던것 같네요.

이번에 도요타 캠리보험료 저렴한 것을 찾아보았는데요.

사실 14년도에 평균 11%인가?? 올랐다고 했잖아요..

그래서 더 저렴한것을 찾게 되더라구요..

 

이번에 책임보험, 대인 무한, 대물 2억원,

자기신체사고 3000만원, 무보험차 상해 2억원, 긴급출동 서비스 가입

할증기준 200만원 인데요..

대략 121만원정도 나오네요..

아주 잘했다고 생각하는게;;

이번에 우리나라 자동차보험 1위-삼성화재~9위까지 비교해

보았거든요;; 이곳저곳에서 자차할인, 운전경력 할인 등

많이 해주지만;; 가격은 정말 할인율과는 별게라는 걸 알았네요..

그래서 가격비교를 해보아야 하나봐요;;

[링크] 1위부터 9위까지 쭉 비교할 수 있는 주소 알려드려요..

무튼 오늘 정말 좋은 결정내렸네요..

인천 아시안 게임이 끝나고 이번에 MVP(most variable person)을

뽑는다고 하는데;; 누가 뽑힐지 기대되네요.

김재범 선수도 그렇고 남현희 선수도 정말 멋있었는데요.

참 인내는 쓰나 열매는 달다는 느낌이

가슴에 와닿는데;; 정말 감동적이더라구요;;

오늘 캠리보험료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