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4. 9. 30. 23:58
article

레이보험료 확실한 가격차이네요..

이번에 새롭게 경차의 매력에 빠졌네요..ㅎㅎ

프란치스코 교황의 의전차량이 쏘울이였었죠;;물론 쏘울은 경차는 아니지만,,

이미 유럽에서는 경차의 열풍이 엄청나고,, 이웃나라인 일본의 경우에 경차비율이 30%이상

그런데 지금 우리나라는 10%정도 일본의 1/3이라고 할까요..

이번에 새롭게 타게된 레이보험료 가입을 위해,,이리저리 알아본결과..ㅎ

100만원정도 나오네요..27세기준으로요,,

그래도 이번에 레이보험료도 그렇고,, 차량도 만족하네요..ㅎㅎ

 

물론 자차 가입을 안한다면,, 대략,,6~70만원대가 나올 것 같네요..

여러 가지 기업들이 요즘에 할인경쟁을 하고 있는데요..

점유율 1위가 삼성이네요..ㅎㅎ

레이보험료의 경우에는 경차여서,, 할인율이 적용되고

그래도 경차중에서 가장비싸긴 하잖아요,,ㅎㅎ

차량가격이 1240~1495만원.. 다른 경쟁차량보다 200만원정도 더 비싼 듯,,

 

레이는 기본 옵션 이외에 내비게이션(90만원)과 패밀리(50만원

엘레강스(70만원) 패키지도있어서 그런지 ,,

고급옵션이 있어서 더 좋은 것 같네요..ㅎㅎ

이번에 레이보험료는 기업별 비교를 해보았는데요..ㅎㅎ

사실,, 동부화재도 20%정도 할인하고,,뭐 차량요일제로 8.7%할인도

해준다고 하기도 해서 혹하긴 했지만..

차량요일제는 시에서 운영하는 것으로 일주일에 한번 운행을 하면

안된다고 하여서,,,고민했네요..ㅎ

그래도 일년에 4~5??까지 봐준다고 하니 가입할만 한 것 같네요..

  [링크] 대표보험 9개 비교하여 볼 수 있는 주소알려드려요,,

 

무튼 기업별로 레이보험료를 비교하여 보니,,

더 최저가에 좋은 옵션을 찾은 것 같네요,,ㅎ

삼성에서 현대,, 동부화재,,LIG매직카,, 에듀카 등

레이보험료 알아보면서,,보험이 이렇게 많은지 몰랐네요..

아참;;;오늘 박태환 선수가,, 200m자유형에서

3등으로 동메달을 딴 것을 보았네요,,ㅎㅎ

아쉽기도 하고 ,, 예전에 그렇게 잘했었는데

또다시 새로운 루키의 등장에,, 좀 안됬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그래도 아직 경기가 많이 남았기 때문에

다시한번 메달을 기대해 보아야겠네요.ㅎㅎ

인천아시안게임,,요즘 재밌는데요??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