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4. 9. 20. 19:53
article

트랙스보험료 제대로 알아보기

이번에 LS 모델 1,953만원, LS 디럭스 패키지 2,028만원,

LT 모델 2,103만원 이라고 하는데..트랙스보험료는 대략 i30와 비슷한 금액이네요..

이정도 가격 메리트에 도심형 SUV에 소형차라는 매력에 사실 끌리긴 했네요.

디자인이 정말 깔끔하잖아요..

그래도 트랙스보험료는 생각보다 많이 저렴하네요..

소형차라서 그런가..봐요..

게다가 이번 국토부에서 실시한 안전성평가에서 1등급을

받았다고 해서 더 좋네요..

 

이번 14년도에 외제차 차량적용 등급이

최대 2배까지 인상된 것과는 대조적으로

트랙스보험료 기존 18등급이였는데..

계속 아직까지 18등급이네요..

대략 대인 무한,대물 2, 자차가입까지 해도 100만원정도 나오네요.

 

게다가 이번에 여러 가지 자동차보험을 비교해보았는데

정말 최저가를 찾았네요.

우리나라 점유율 1위부터~,,,있어서 총 9개 기업이 있네요..

여기에서 쭉 비교해보면,,1위부터 쭉 나오네요..

    [링크] 삼성, 현대 등 포함하여 쭉 비교할 수 있는 주소네요.. 

  

그래도 트랙스보험료는 매력이 있지만,,

동급 중에서 연비가,, 상대적으로 안좋은 것 같긴하네요..

연비가 12km라서 ,, 제 주변에는 연비를 차량의 생명으로 여기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이 부분이 가장 약점이네요..

이제 곧 인천아시안게임이 열리네요..

 

많이 기대되는데요,,

진도 선박사고로,,침체되어 있는 시민들 마음에

에너지를 주었으면 좋겠네요..

한국팀의 선전을 응원합니다.

,, 참 트랙스보험료, 좋은 선택하셨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