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상식2014. 6. 17. 12:48
article

스타렉스보험료 확실하게 알아보고 가입하자

요즘 14년도에 캠핑열풍이라고 합니다.

불경기에 외식문화가 줄고 야외에서 직접해먹는 웰빙 캠핑시대라고 하네요.

그래서 스타렉스가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최근 스타렉스보험료 할인혜택에 대하여 꼼꼼히 검색하여 보았는데요.

우선 에듀카에서는 차량요일제 8.7%

주행거리별 특약 등으로 1만Km이하 5.6% , 3년무사고 7%까지

포함하니 스타렉스보험료가장 저렴하게 나왔네요.

다음으로 동부프로미카에서 스타렉스보험료 견적을 받았습니다.

역시 주행거리특약사항을 선택하였구요.

차량요일제가 적용되는 8.7%할인

주행거리 특약으로 4.7%가 적용되었네요.(최대 13.2%이네요)

하지만 이밖에도 스타렉스보험료에서 차량요일제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현대해상다이렉트도 괜찮은 것같네요.

3년무사고의 경우 6%할인, 주행거리별 13.2~5.6%할인을 하고 있네요.

이러한 모든 사항에 대해 꼼꼼해 비교해보실 수 있는

주소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스타렉스보험료 물어볼 때

저도 이 방법을 알았으면 개별적으로 견적을

받아보지 않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도움이 되실만한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링크] 총 9개 손보사 상품 비교 및 보장내용 알아볼 수 있는 주소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