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의 편지2014. 1. 24. 22:31
article

 오늘은 여자친구와 대전 둔산동에 있는 TGI프라이데이에 갔다왔어요

 

저번 크리스마스 날에 갔었는데 맛있어서

 

이번에도 다시한번 기대를 하고 왔지요 ㅎㅎ

 

이번에는 티몬에서 구입한 50%할인 가격으로

 

45,000원 세트메뉴 음식을 22,500원에 먹을 수 있는 상품을 구매했어요 ㅎㅎ

 

이런 방법이 있다는 것을 처음알고 보니

 

티몬을 잘이용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ㅡ^

 

 

 

 

 

먼저 나온 빵과 음료!!

 

 

빵과 버터의 만남!ㅎㅎ

 

 

그리고 시원한 포도에이드, 사과에이드 ㅎㅎ

 

 

 

 

 

샐러드~!!도 맛있네요 ㅎㅎ

 

 

 

 

드디어 메인메뉴!!

 

갈릭 슈림프 파스타!!

 

둔산동 TGI프라이데이의 파스타중

 

가장 인기있는 메뉴와

 

 

하프립은 육즙이 살아있어 맛있었어요!!

 

닭다리 그리고 감자포테이토~!!

 

정말 바삭바삭 달콤한 맛

 

 

 

 

 

 

 

대전 둔산동 TGI프라이데이 50%할인

보이시죠?? ㅎㅎ

 

티몬에 들어가서 구매하시면 되요^^

이밖에 여러가지 카드들도 보이네요 ^ㅡ^

 

즐거운 하루입니다.ㅎㅎ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