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상식2014. 6. 7. 19:25
article

삼성자동차다이렉트보험 가입노하우 알아보자

믿을 수 있는 보험을 찾기 위해 저도

여러가지로 많은 보험을 알아보고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다이렉트보험이 전화보험보다 더 저렴한 것은 확실하네요.

제가 본 여러가지 보장의 자세한

내용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번 삼성화재 애니카는

최대 15.8%의 할인행사를 하고 있는 상황이에요.

블랙박스를 설치하고 사진을 보내주면,

보험기간동안 즉 1년기간 주행거리가

짧으면 짧을 수록 더 적게 내며

무사고 운전 3년이상이라면

많이 할인받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이번 2014년 삼성화재에서

저는 크게 타인에 대한 대물배상을 2억으로 하였어요.

자차보험은 가입하지 않았습니다.

제 차가 SM5인데 지금 차량가격이 많이 나가지

않아서 자기부담률 20%가 있는 관계로

생각해보니 필요가 없더라구요.

또한 저는 저에게 맞는 보험을 찾기위해

총 9개사의 다른 보험도 알아보았어요.

물론 삼성자동차다이렉트보험이 가장

저에게 맞아서 가입했지요.

제가 알아보았던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