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의 메모장2014. 1. 23. 23:36
article

유성구 관평동 맛집 제주뜰 갈치전문점에 갔다왔어요~!!^ㅡ^

 

정말 갈치가 맛있더라구요 ~ㅎㅎ

 

 

정문 입구 사진!!

 

정말 유성구 관평동 맛집으로 

 

 제주뜰 갈치전문점이 정말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제주뜰 갈치 전문점 ㅎㅎ

 

 엄청 많은 사람들!~~

 

들어가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맛집으로 추천받아서 갔지만

 

들어가는 순간 인기를 실감

 

 

 기본 밑반찬도 맛있었어요~ㅎㅎ

 

 

정말 맛있는 갈치조림 @@

 

공기밥을 두개나 먹개 만드는 맛.,.

 

배부른줄 모르고 계속 먹게되는 그맛 ㅎ

 

유성구 관평동 맛집 제주뜰 갈치전문점 위치 확인!!^ㅡ^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