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4. 4. 20. 21:58
article

안철수 대선후보 "운이라는 것은 기회가 준비와 만난 순간이다"

안녕하세요^^파워엘리트입니다.

이번 민주당 차기대선후보 한국갤럽에서 조사한 결과

안철수 대선후보 지지는 32%, 문재인 대선후보 지지와

같게 32% 유보는 36%가 나왔다고 하네요.

 

제 생각엔 좀더 시간이 지나고 안철수 대선후보가

야권단일후보로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그는 절대 남과 비교하지 않아요.

그래서 그의 생각이 존재하지요.

안철수 대선후보,,

기대 그 이상입니다.

 안철수 대선후보 출마예상~

정확히 맞추었지만

야권후보 단일화에 실패한 것이

대선에서 패배한 것이겠지요

하지만 이제는 달라질 것이라 생각되네요.

차기 대선에서

단일후보로 출마하게 된다면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려운 것은 타인과의 경쟁, 타인의 시선이 아닌

내 자신과의 경쟁, 내 자신의 시선이

더욱더 무섭게 다가온다.

 

어제보다 더 발전한 내자신을 볼 수 있어야 하겟다.

 

결국 이렇게 지방선거 기초공천하지 않기로

합의를 했네요..

 

국민선거를 통한 결과가 이렇게

나왔으니 어쩔 수 없는 결과가 아닌가

생각되지만.. 아쉽네요. 

모든 사람에게 기회가 오지만

준비된 사람만이 그 기회를 자신의 것으로 가질 수 있다.

운이라는 것은 기회가 준비와 만난 순간이다.

 

정말 멋진말이네요,, ㅎ

안철수 대선후보

정말 잘어울리지 않나요..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