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4. 4. 20. 14:45
article

케이트업튼 화보 "최고의 찬사"

 

안녕하세요^^ 파워엘리트입니다.

최근 케이트업튼 화보를 보았어요.

가슴이 콩닥콩닥~ 두근거리네요~!!

그녀는 1992년생으로

178cm에 G컵이라고 하는데요..

 

가슴이 콩닥콩닥

케이트업튼 화보~

 

 뒤편에 보이는 비행기~

최근 《Beauty & the Beast》

무중력상태에서 최고의 가슴을 만들어 냈다고 하네요.

이번 케이트업튼 화보는

바로 무중력가슴 프로젝트!!

무중력 상태를 만들어내는 최초의 민간여객기

'G 포스 원'에서 촬영됬다고 해요.

 

 

 

지금의 소속사는 IMG Models라고 하는데요.

몸값이 무려 2500억원이라고 하네요.

그녀의 건강미가 느껴지시죠!!

발랄한 모습 그대로

매력을 보여주내요,,

 

그녀의 매력을 볼 수 있는

케이트업튼 화보 

정말 많네요..

그녀는 특히 수영복, 속옷 모델을 많이 한것 같아요.

미국에서 가장 매력있는 모델로 뽑혔다고 해요. 

 

 자신감있는 그녀의 포즈~!

 

 

모델 워킹도 자연스럽게

몸매가 정말 시원시원 하네요~!

 

 

 

 

 

 

매력적인 그녀는 최근

영화'디 아더 우먼'에서 매력을 발산했다고 하네요~

 

저스틴 벌렌더와 케이트업튼

커플이였네요. ㅎ

이상 케이트업튼 화보였습니다.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