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4. 4. 13. 16:01
article

천이슬양상국 이용 어떻게 된 사실이지?

안녕하세요^^파워엘리트입니다.

13년도 11월 양상국과 열애를 인정한뒤

퍼진 천이슬양상국 이용 한것 이닌가 하는 논란에

대하여 최근 KBS 2TV ‘인간의 조건’에 출연한

천이슬양상국 이용했다는 악플에

많은 상처를 입었다고 밝혔는데요.

사실 연예인들은 사귄다고 하여 많은 소문을

만들어내는 것 같네요.

그래서 연예인들이 많이 상처를 받는 것 같구요.

이번 천이슬양상국 이용한것 아닌가 하는것도

비슷한 논란인것 같습니다.

 

천이슬은 키큰남자가 이상형

양상국은 예쁜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혔는데요.

 

양상국은 개그맨으로

출생1983년 10월 1일 (경상남도 김해)신체185cm, 67kg

당당히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위덕대학교 경영학 (휴학)중인

연예인이고

 

천이슬은

탤런트 출생1989년 10월 6일 신체166cm, 47kg으로

맥심모델에 지금은 연기까지 하고 있는 연예인이에요.

 

 

 사실 제가 보기엔

정말 잘어울려 보여서

어떻게 천이슬양상국 이용한다는

소문이 났는지 궁금하네요.

 

정말 잘어울리는 커플인것 같아요,,,

한편으로 이런 사랑을 하는

연예인들이 많아져

당당히 말할수 있는 문화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나쁜소문보다 거짓소문 추측소문이 더 나쁜것 같아요.

다른무엇보다

본인들이 천이슬양상국 이용 한다는 소문에

많은 상처를 받았겠다 생각되네요.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