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4. 4. 12. 23:21
article

강민경골반 최고로 뽑히다.

 

안녕하세요^^파워엘리트입니다.

최근 티비에서 본 강민경골반 대박!!소식

예전 인터넷얼짱으로 유명한 다비치의 강민경씨가

이번에 강민경골반 미녀 그리고 여신으로

이야기가 되었는데요.

 

4월2일 방송된 SBS한밤의 TV연예에서

실제 강민경골반 측정결과 37인치가 나오고

허리가 23인치가 나와서

골반여신으로 입증되었다고 하네요.

 

재미있는 것은 강민경씨가 자신의 큰골반으로

인해 어렸을적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하는것인데요.

장점이 단점으로도 보였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

인생은 새옹지마라는 속담이 다시 한 번

떠오른 다고 해야할까요?? ㅎ

 

이렇게 강민경골반이 이슈가 된것도

결국 예쁘고 노래도 잘하고

성격도 좋고 그런 것이 작용한 것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이번 이슈가 우리나라의 모든사람들이

자신의 콤플렉스가 장점이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무리한 성형이 이루어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원피스입은 사진을 볼 때

다른 연예인들보다 더욱 몸매가

좋게 드껴질만큼

강민경골반 정말 아름답다고 생각되네요.

Posted by 파워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