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4. 4. 5. 11:37
article

클라라맨발 제시카와 다른 태도

안녕하세요 파워엘리트입니다.

최근에 기사를 보았어요. 클라라맨발 달리기였는데요.

 

정말 명동에서 행사에 30분 늦었다고 하는데

300m를 맨발으로 달려갔다고 해요.

클라라맨발 달리기 한 이유는 힐을 싣고 있어서 그런지

차에서 내리자 마자 힐을 벗고 달렸다고 하니

옆에 매니저가 얼마나 놀랐을까요? ㅎㅎ

반면 제시카는 행사에 30분이나 늦었음에도

불구하고 천천히 도도하게 행사장에 입장해서

글로벌 소녀시대의 이미지를 보여주었다고 해요.

역시 제시카다운 모습이 아니였나 생각되요.

 

여기에서 우리는 약속을 지키는 마음가짐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 보아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시간약속을 하고 시간에 딱 맞춰가야지 생각하면

꼭 늦게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꼭 10분 먼저 도착할 것으로 생각하면

거의 약속시간에 5분정도 일찍하게 되더라구요.

클라라맨발달리기를 볼때

연예인들은 더구나 공인이기에

약속에 대해 더욱 중요시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해요.

Posted by 파워엘리트